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세분화 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세분화 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세분화 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세분시장이 충분히 커야 한다.

상이한 세분시장의 고객들은 가격의 변화에 대해 동일하게 반응해야 한다.

세분시장을 확인할 수 있어야하고, 차별적으로 가격을 책정할 수 있는 수단이 마련되어야 한다.

특정 세분시장에서 저가격에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이 다른 세분시장의 고객엫서 동일한 서비스를 판매할 기회를 주어서는 안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