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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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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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아웃바운드에서는 고객 리스트가 반응률을 결정하며 기본적으로 객주도형이다.

아웃바운드는 무차별적 전화세일즈와는 달리 전화를 걸기 위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다.

고정고객관리는 신규고객 획득에 비해 시간과 비용면에서 더 경제적이고 효과도 높다.

아웃바운드가 인바운드보다 더 고도의 기술을 요하며 마케팅전략, 통합기법 등의 노하우, 텔레마케터의 자질 등에 큰 영향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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