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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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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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어 청각에 절대적으로 의존하게 되므로 더욱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상담시에는 텔레마케터와 고객 모두 통화 내용에만 집중하므로 다른 소음 등의 전달여부에는 별도의 주의가 필요없다.

고객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전화를 하므로 언제든지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자세를 갖추어야 한다.

고객의 시간과 경비를 배려하기 위해 정확하고 간결하게 정보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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