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체험 마케팅 중 21세기형 마케팅이라 불리는 컬러, 향기, 음향 마케팅과 관련이 있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다음의 체험 마케팅 중 21세기형 마케팅이라 불리는 컬러, 향기, 음향 마케팅과 관련이 있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의 체험 마케팅 중 21세기형 마케팅이라 불리는 컬러, 향기, 음향 마케팅과 관련이 있는 것은?

감각 마케팅

감성 마케팅

지성 마케팅

관계 마케팅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