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휠 얼라인먼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차체수리기능사
자동차차체수리기능사

자동차 휠 얼라인먼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92%

자동차 휠 얼라인먼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뒷바퀴의 캠버는 뒷바퀴 토(toe)와 더불어 타이어 마모에 영향력이 있다.

마이너스 캠버와 토 아웃이 조합되면 타이어 트레드의 안쪽이 마모되기 쉽다.

독립현가식 뒷바퀴 현가에서는 뒷바퀴의 캠버와 토는 차 높이에 따라 변화한다.

주행 중 뒷바퀴 캠버가 크게 변해도 주행 중 안정 성과는 상관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