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어야 하는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옳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어야 하는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옳지 못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어야 하는 경우 취해야 할 행동으로 옳지 못한 것은?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야 하는 이유와 받을 사람이 누구인지 말해준다.

전화를 받을 사람에게 전화를 돌려도 괜찮은지 물어본다.

전화를 돌려준 후 신속히 끊는다.

전화를 돌려받을 사람에게 전화를 건 사람의 이름과 용건을 말해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