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제기했을 때 바람직한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제기했을 때 바람직한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제기했을 때 바람직한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문제파악→자료수집분석→대안 찾기→대안 평가→결정 내리기

자료수집분석→문제파악→대안 찾기→결정 내리기→대안 평가

대안 찾기→대안 평가→문제파악→자료수집분석→결정 내리기

문제파악→대안 찾기→자료수집분석→대안 평가→결정 내리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