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상담사나 각 팀별 성과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상담사나 각 팀별 성과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상담사나 각 팀별 성과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개인, 팀별로 적절한 동기부여를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과 측정시 공정성과 객관성을 유지하도록 최대한 노력한다.

합리적인 급여체계를 구축하여 근무집중도를 향상시키고 이직률을 낮추어야 한다.

시외 지역의 교통이 혼잡하지 않은 곳에 사무실을 위치시키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