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마케팅 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타겟 소비자가 제품으로부터 기대하는 편익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제품 판매에 적합한 유통경로를 파악할 수 있다.

기존 제품에 새로 추가할 속성이나 변경해야 할 속성을 파악할 수 있다.

브랜드명의 결정, 패키지, 로고 대안들에 대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