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텔레마케팅 운영의 변화 추세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최근 텔레마케팅 운영의 변화 추세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최근 텔레마케팅 운영의 변화 추세로 틀린 것은?

기업이 고정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텔레마케팅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정보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하여 생산성과 수익실현에 초점을 둔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동시에 운영하고 실무자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있는 추세이다.

콜센터를 중심으로 전용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