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의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응대의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응대의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상담은 주로 대면적 접근이 많지만 정화상담이나 인터넷 상담 등과 같이 비대면적 접근도 포함된다.

고객응대란 상담자와 내담자 쌍방간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볼 수 있다.

고객응대로는 내담자가 안고 있는 문제의 상황, 문제의 심각성 등을 이해할 뿐 해결해 줄 수는 없다.

고객응대는 언어나 무자 등으로 전달이나 대화의 도구라고 할 수 있는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