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조사의 회수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과 효율적인 비용측면에 대한 내용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우편조사의 회수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과 효율적인 비용측면에 대한 내용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우편조사의 회수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과 효율적인 비용측면에 대한 내용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예비조사를 통해 회수율을 사전예측하고 추가 계획을 수립한다.

설문지 발송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설문지와 반송봉투를 다시 발송한다.

응답된 설문지에 대해 각종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에게 우편을 보냄과 동시에 동일한 내용을 전화상으로 설명하여 고객의 이해를 돕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