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족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원의 상담기법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불만족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원의 상담기법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불만족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원의 상담기법이 틀린 것은?

인내심을 갖고 공감적 경청을 한다.

항상 목소리를 높이며 소비자의 의견에 동조한다.

실현 가능한 문제해결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달한다.

문제해결이 만족스러웠는가를 확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