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전화 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화 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전화로 이야기할 때에도 미소를 지으며, 중요한 단어를 강조하여 말한다.

어조를 과장하여 억양에 변화를 주는 것은 소비자의 집중력을 약화시키므로 바람직하지 않다.

소비자가 말하는 속도에 보조를 맞추되, 상담원은 되도록 천천히 말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명확한 발음을 하기 위해 큰소리로 반복해서 연습하는 것이 필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