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성공전략 중 시스템 통합수준의 성공요인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RM 성공전략 중 시스템 통합수준의 성공요인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RM 성공전략 중 시스템 통합수준의 성공요인이 아닌 것은?

후방조직 영역 활동의 종합적 관리

전방조직 영역의 CRM활동의 자동화

조직 내 다른 정보 시스템과의 개별화

고객중심 업무처리절차 확립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