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는 조사방법에 따라 탐색적 조사, 기술적조사, 인과적 조사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이중에서 기술적(descriptive) 조사에 해당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시장조사는 조사방법에 따라 탐색적 조사, 기술적조사, 인과적 조사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이중에서 기술적(descriptiv…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는 조사방법에 따라 탐색적 조사, 기술적조사, 인과적 조사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이중에서 기술적(descriptive) 조사에 해당하는 것은?

문헌조사(literature search)

사례조사(case study)

실험조사(experimental research)

횡단조사(cross-sectional analysis)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