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정의로 가장 적당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정의로 가장 적당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정의로 가장 적당한 것은?

고객에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여 정보자체를 판매하는 마케팅이다.

고객특성, 구매행동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장래의 구매패턴을 예상하고 고객의 상품구입 의사 결정을 강화시키기 위한 접근방법이다.

단골고객을 많이 유지하여 매출을 증대시키는 마케팅이다.

신제품이나 명품만을 선호하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마케팅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