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끊는 요령으로 옳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전화를 끊는 요령으로 옳지 못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화를 끊는 요령으로 옳지 못한 것은?

고객과 자신이 처리하기로 합의한 내용을 확인한다.

더 도와줄 사항이 없는지 물어본다.

고객이 수화기를 놓기 전에 먼저 끊는다.

중요한 정보는 전화를 끊고나서 즉시 기록으로 남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