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1889083478_Eu3GWj1X_3bb868b61a78e9957714770403efe4038eec11fd.gif

카드 결재가 가장 빠릅니디만 내키지 않으시면 온라인으로 송금을 해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전화주문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카드결재를 하셔야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드결재를 하십시요.

요즈음은 거의 모든 고객들이 전화로 신용카드번호를 불러주십니다. 문제없습니다.

그러면 좀 더 생각해 보시고 다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