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용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용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Call Accounting - 콜기록 기능을 말하며, 수· 발신날짜, 시간, 다이얼 번호, 통화시간 등에 의해 통화 내역을 분석하는데 사용되는 장비

Call Back -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를 못한 경우, 고객이 전화번호를 예약해 놓으면 예약된 시간에 전화를 걸어 고객의 업무를 처리하는 것

Call Data - 컴퓨터시스템에 연결된 교환대를 거처간 전화통화에 관한 정보

Call Log - 자동호 분배시스템(ACD) 내에서 걸려온 전화를 어디로 보내야 할 지에 관해 사용자가 정할 수 있는 선택목록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