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불평, 불만을 호소하는 단계로서 올바른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이 불평, 불만을 호소하는 단계로서 올바른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이 불평, 불만을 호소하는 단계로서 올바른 것은?

비공식적인 단계 → 공식적인 단계 → 법적인 호소

법적인 호소 → 비공식적인 단계 → 법적인 호소

비공식적인 단계 → 법적인 호소 → 공식적인 단계

법적인 호소 → 공식적인 단계 → 비공식적인 단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