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은 반드시 제품의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고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서도 하게 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구매 후 일정 시점에 제품 사용에 따른 불편함을 확인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통해 관계를 강화하는 목적으로 하게 되는 전화를 무엇이라 하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은 반드시 제품의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고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서도 하게 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팅은 반드시 제품의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고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서도 하게 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구매 후 일정 시점에 제품 사용에 따른 불편함을 확인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통해 관계를 강화하는 목적으로 하게 되는 전화를 무엇이라 하는가?

인바운드 콜

독촉 콜

콜백

땡큐 콜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