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잠재고객의 신규·고정 고객화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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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잠재고객의 신규·고정 고객화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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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잠재고객의 신규·고정 고객화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관심이 있고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집중 접촉하거나 설득한다.

잠재고객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갖기 위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정보를 근거로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강압적으로 전화를 한다.

고객의 성향별로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지속적으로 특별관리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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