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의 생산성을 관리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요소와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의 생산성을 관리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요소와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의 생산성을 관리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요소와 거리가 먼 것은?

텔레마케터의 이직률 및 공실률 정도

평균 처리시간(평균 통화처리시간)

고객콜 대기시간

슈퍼바이저의 인원수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