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의 역할 변화를 잘못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의 역할 변화를 잘못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의 역할 변화를 잘못 설명한 것은?

거래보조 수단에서 세일즈 수단으로 변화

고객서비스 수단에서 고객의견조사 수단으로 변화

이익센터의 개념에서 비용센터의 개념으로 변화

고객불만해결 수단에서 고객만족창출 수단으로 변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