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특정사업에 적합한 소비자 가치를 규명한다.

각 고객집단이 가진 가치의 상대적 중요성을 인지한다.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가치를 충족시킨다.

CRM을 통해 텔레마케팅의 기술적 장비 및 시스템을 구축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