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1889083478_YdUN2BfF_01431584eb01aad07811975595f163ad655b4550.gif

카드결제가 가장 빠르지만 내키지 않으시면 온라인으로 송금을 해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전화주문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카드결제를 하셔야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드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요즈음은 거의 모든 고객들이 전화로 신용카드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문제 없습니다.

그러면 좀더 생각해 보시고 다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