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처리시간이 길어질 경우 생산성관리를 위한 조치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평균처리시간이 길어질 경우 생산성관리를 위한 조치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평균처리시간이 길어질 경우 생산성관리를 위한 조치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모든 상담을 ARS로만 처리한다.

근무집중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는지를 확인한다.

스크립트가 불충분하거나 부정확한지 확인한다.

적정인력의 투입 여부를 확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