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컴퓨터와 콜을 처리하는 교환기가 상호 연결되어 각종 콜과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이 가능하게 되 었다.

CTI 도입으로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해당 고객의 정보를 상담원의 화면에 나타내 줌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

상담 내용이 자동으로 모니터링되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콜을 균등하게 연결해 주는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기능이 가능하게 되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