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고객유지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고객유지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다음 중 고객유지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기존 고객을 잘 관리하는 것이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것보다 효율적이다.

기존 고객을 유지를 통해 고객충성도를 증진시키고 고객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다.

회사와의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유도하여 매출액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여 단골고객화 할 수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