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말하기 기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말하기 기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말하기 기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너무 장황하게 응답하지 않는다.

억양으로 소비자와 공감한다는 태도를 보인다.

지역에 따라 사투리, 방언 등을 사용한다.

상담의 진행을 위하여 유도성 질문을 이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