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 비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 비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를 변경할 때 발생하는 전환 비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탐색비용-병원의 초진료와 같이 서비스 개시를 위해 들여야 하는 비용

학습비용-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는데 드는 비용

감정비용-공급자와의 장기적 관계가 끊어질 때 경험하는 감정적인 혼란

인지적 비용-공급자를 바꿀 것인지의 여부를 생각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