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 상담에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구매전 상담에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구매전 상담에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경쟁제품과 비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지불하는 제품 값과 품질의 합리성을 설명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충동 구매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려는 목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