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판매 전략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판매 전략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판매 전략의 특성으로 틀린 것은?

아웃바운드에서는 고객리스트가 반응률에 영향을 미친다.

아웃바운드에서는 고객에게 전화를 건다는 측면에서 소극적, 방어적 마케팅이다.

아웃바운드는 마케팅전략이나 통화기법 등의 노하우, 텔레마케터의 자질 등에 큰 영향을 받는다.

아웃바운드에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기법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가 증대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