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생산적인 경청자세는 선택적 경청이 매우 중요하다.

효과적인 경청자세는 고객에 대한 배려가 요구된다.

경청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어떠한 질문도 해서는 안 된다.

효과적 경청은 고객에 대한 고정관념과 선입견이 있을 때 더욱 효과적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