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고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콜센터 직무별 역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효율, 고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콜센터 직무별 역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상담사는 높은 상담품질로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 한다.
슈퍼바이저는 코칭을 통해 상담사의 업무역량을 개발하여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QAA는 불필요한 상담프로세스를 제거함으로써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기술지원자(IT)는 적절한 스케쥴 관리를 통해 오버타임 원가를 줄임으로써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