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의 성과향상을 위한 보상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과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의 성과향상을 위한 보상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과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의 성과향상을 위한 보상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과 거리가 먼 것은?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보상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달성 가능한 목표수준을 고려해야한다.

직원을 참여시켜야한다.

팀보다 개인의 성과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