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하부구조(판매원 등)가 CRM의 실패원인이 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의 하부구조(판매원 등)가 CRM의 실패원인이 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하부구조(판매원 등)가 CRM의 실패원인이 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고객의 관점보다는 개인의 매출성과에 더 무게를 두기 때문이다.

CRM은 고객과의 관계형성에 더 신경을 쓰기 때문이다.

CRM은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CRM은 마케팅 프로그램이라기보다는 광범위한 기업과정의 일환이기 때문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