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평가모델인 RFM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가치 평가모델인 RFM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가치 평가모델인 RFM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고객과의 관계에 있어 재무적인 가치뿐만 아니라 관계활동에 대한 질적 측면도 함께 측정할 수 있다.

한 고객이 소비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군 중에서 특정 기업을 통해 제공받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비율을 말한다.

특정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고객이 소비할 수 있는 총액을 말한다.

추천을 통해 직접적으로 확보된 고객의 재무적 가치를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