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 처리 기술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상담 처리 기술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고객 상담 처리 기술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폐쇄형 질문을 한다.

고객이 말하기를 시작하면 경청하도록 한다.

고객에게 상품의 특징과 이점에 대해 설명한다.

고객의 반론에 대해서는 먼저 공감하는 자세를 취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