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콜센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콜센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콜센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보다 더 성과 지향적이고 수익지향적이다.

높은 성과와 수익창출을 올릴 수 있는 전문조직체이지만 잘못 운영하면 커다란 위험에 놓일 수도 있다.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기업주도형이기 때문에 고객에 대해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전문 텔레마케터만 갖추어져 있으면 고객에 대한 양질의 데이터는 없어도 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