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터가 고객과 통화할 때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터가 고객과 통화할 때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텔레마케터가 고객과 통화할 때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분명하고 정확한 발음으로 말한다.

정확한 문법을 사용한다.

일정한 톤으로 말한다.

친한 친구에게 말하듯 부드럽게 말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