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기업은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기업은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