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CRM의 정의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CRM의 정의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CRM의 정의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CRM은 기업의 장기적인 수익성과 주주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고객관계를 관리한다.

CRM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아이디어는 관계마케팅에서 파생되었다.

CRM이라는 용어는 1970년대에 IT발달에 등장하여 활용되는 것으로 CRM의 핵심적 특징이다.

CRM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를 목적으로 일대일 마케팅, 대량 고객화 등을 실현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