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불만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 어떤 이유 없이 해결되기만을 원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일…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은 불만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 어떤 이유 없이 해결되기만을 원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일반적인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문제 파악 → 자료수집분석 → 대안 찾기 → 대안 평가 → 결정 내리기
자료수집분석 → 문제 파악 → 대안 찾기 → 결정 내리기 → 대안 평가
대안 찾기 → 대안 평가 → 문제 파악 → 자료수집분석 → 결정 내리기
문제 파악 → 대안 찾기 → 자료수집분석 → 대안 평가 → 결정 내리기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