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CRM은 고객과의 관계 관리에 기반하는 고객 중심적, 고객 지향적 경영방식이다.

CRM은 고객의 생에 전체에 걸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이윤을 추구하는 동적인 경영방식이다.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사용되는 고객 데이터 분석 등에 정보기술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

CRM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한 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시킨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