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요소와 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관계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요소와 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관계마케팅 전략 개발을 위한 요소와 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제품 - 동일한 제품을 가지고 새로운 고객을 찾는 전략이 필요하다.

종업원 - 종업원들에 대한 적극적인 인적관리가 필요하다.

고객 -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관계구축을 하는 것보다 고객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측정 - 측정내용을 계량화하여 정확한 마케팅 효과를 측정할 수 있게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