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만(Complain)의 긍정적인 측면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불만(Complain)의 긍정적인 측면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불만(Complain)의 긍정적인 측면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자사 상품(서비스)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로 활용한다.

고객의 생활수준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로 활용한다.

고객으로부터 상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한다.

신속한 불만 처리로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킨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