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적인(Expressive) 유형의 고객 상담 전략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표현적인(Expressive) 유형의 고객 상담 전략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표현적인(Expressive) 유형의 고객 상담 전략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생각을 인정하면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준다.

고객의 이야기만을 경청하고, 상담자 본인의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는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고객의 목표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지 설명한다.

의사결정을 촉진할 적정수준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