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콜센터의 성과분석 관리지표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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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콜센터의 성과분석 관리지표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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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콜센터의 성과분석 관리지표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사용 대비 고객획득률은 총 고객DB 불출 건수 대비 고객으로 유지하는 비율을 말한다.

아웃바운드 TM의 경우 콜 당 평균 전화비용은 1콜 당 평균적으로 소요되는 전화비용의 정도를 말한다.

콜 접촉률은 아웃바운드 TM을 실행한 후 고객과 접촉 및 미접촉한 총건수를 말한다.

총매출액은 일정기간 동안 아웃바운드 TM을 실행한 결과 발생한 총이익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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